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쇼핑몰 이야기

온라인쇼핑몰 상품구매후기 : 식이섬유 음료 코카콜라 식후비법W 500ml 음료 후기

by 파파토이 2023. 12. 15.
728x90
반응형

코카콜라 식후비법W 500ml 음료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소에 즐겨 마시는 음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코카콜라 식후비법W' 인데요.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녹차와 우롱차를 한번에 마실 수 있는 녹차음료
식후비법W차는 일반 녹차나 우롱차와는 달리 차 원료 두 가지를 블렌딩해서 만든 신개념 식음료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고소한 맛 나는 우롱차랑 쌉싸름한 맛 나는 녹차 각각 마시는 것보다 더 풍부한 맛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여러 번 우려내도 쓴맛 나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식이섬유 함유로 식사 후 깔끔한 마무리 가능한 식이섬유 음료
점심 먹고 나서 바로 양치하면 이 시리고 잇몸 아프잖아요.
그렇다고 그냥 두면 입 냄새 심해지고 찝찝함 오래가서 불편했는데 요즘엔 식후비법W차 마시고 있어요.
여기에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 달하는 12.7g의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소화기관 활동 활발하게 도와주거든요.
그래서 더부룩했던 속 말끔하게 비워낼 수 있었답니다.


혈당 상승 억제 효과가 있어 건강 관리에 도움되는 당뇨예방 음료
사실 저는 탄수화물 중독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빵이랑 밥 진짜 많이 먹거든요.
먹고 싶은 거 다 먹으면서 다이어트한다는 건 말도 안 되는 일이지만 그렇다고 평생 동안 좋아하는 음식 못 먹는다는 게 얼마나 슬픈 일이에요. 
그래도 다행히 식후비법W차 마시면서 위안 삼고 있어요.
이게 당 성분 흡수되지 않도록 방해해줘서 살찌는 걸 막아준다고 하더라고요.
또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낮춰주는데다 중성지방 분해하는데 탁월하다고 하니 매일 챙겨 먹어야겠죠 

 


카페인 함량이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에너지드링크
제가 평소 커피를 자주 마셔서 주변 지인들이 걱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곤 했는데요.
요즘엔 식후비법W차 마신다고 하니까 안심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이게 고카페인 식품이 아니라서 그런가 봐요.
100ml당 10mg 미만인 9mg밖에 들어가 있지 않다고 하는데 그래서 아침 공복 상태에서도 부담 없이 마셔주고 있답니다.


제로 칼로리 제품이라 다이어트 중에도 마시기 좋은 다이어트 음료
저는 평소 콜라를 즐겨 마시는 편인데요.
요즘 살이 많이 쪄서 걱정이었는데 우연히 인터넷 검색하다가 저칼로리 탄산음료 발견해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코카콜라 식후비법W차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차와는 달리 녹차와 우롱차 홍차 세 가지를 섞어 만든 새로운 개념의 차랍니다.
실제로 마셔보니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어서 식사 후 입가심용으로 안성맞춤이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35kcal라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500ml 페트 기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에 해당하는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
식이섬유란 채소나 과일 해조류 등에 많이 들어있는 섬유질 성분이에요.
식후비법W차에는 이 식이섬유가 무려 12.7g이나 함유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한국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1%에 해당하는 수치라고 합니다.
또한 수용성 식이섬유와 불용성 식이섬유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 장운동을 활발하게 도와준다고 하네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변비 걸리기 쉬운데 그럴 때마다 이거 한잔씩 마셔주면 좋을 것 같아요.


기름진 음식을 먹은 뒤 마시면 입안이 개운해지는 느낌
저희 가족은 외식하면 주로 고기 위주로 먹는데 먹고 나면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안되는데, 식후 먹으면 입안이 개운해집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즐겨 마시는 음료 중 하나인 `식후비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이제는 커피 대신 건강음료를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