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쇼핑몰 이야기

온라인쇼핑몰 상품구매후기 : 하이트진로에서 나오는 블랙보리 음료 후기

by 파파토이 2023. 1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외출할 때마다 간단히 마실 음료수를 꼭 챙겨 다니는데요. 제가 즐겨 마시는 제품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국내 최초 검정보리로 만든 차음료
하이트진로에서 나온 블랙보리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검정보리차라고 하는데요.
전북 고창군과 농촌진흥청이 12년간 공동연구 끝에 개발한 품종이라고 하더라고요.
블랙보리는 일반 보리 대비 안토시아닌 함량이 4배 높고 식이섬유는 1.5배 많다고 하네요.


볶은 검정보리를 단일 추출해 잡미와 쓴맛을 최소화한 깔끔한 맛
100% 국내산 검정보리를 볶아서 단일 추출했기 때문에 진한 풍미 느낄 수 있었어요.
또한 로스팅한 검정보리를 우려내어서인지 깔끔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더라고요.
기름진 음식 먹은 후나 입이 심심할 때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을 것 같아요.

무색소 무카페인 무설탕의 웰빙 음료
몸에 좋지 않은 색소 카페인 설탕 모두 첨가되지 않아서 안심하고 마실 수 있겠더라고요.
칼로리도 20kcal라서 다이어트 중인 분들도 걱정 없어요.
건강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100% 국내산 검정보리 사용
유전자 변형 농산물(GMO) 검사를 마친 안전한 검정 보리만을 사용했다고 하니 믿음이 가네요.
좋은 원료 써서 만들어서 그런지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체내 수분 보충과 갈증 해소에 탁월함
블랙보리는 일반 보리에 비해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 함량이 4배나 더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꾸준히 마셔주면 노화 방지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식이섬유는 물론이고 비타민B군 아미노산 등 영양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피로 회복에도 좋다고 하니 앞으로 자주 챙겨 먹어야겠어요.


이뇨 작용이 없어 물 대신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음
사실 생수는 목 넘김이 불편해서 평소 즐겨 마시지 않았는데 이 차음료는 부드럽고 깔끔해서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또한 카페인이랑 설탕이 들어있지 않은 데다가 이뇨작용 또한 없어서 자기 전에 마셔도 괜찮았답니다.

340ml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진하고 구수한 보리차
국내산 검정보리를 로스팅 과정을 거쳐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하는데요.
직접 마셔보니 고소하니 입맛에 잘 맞았어요.
구수한 숭늉 마시는 느낌이랄까!
입맛 까다로운 부모님도 드셔보시더니 맛있다며 요즘 저보다 더 많이 마시고 계세요.


20kcal로 칼로리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는 무설탕 건강 음료
요즘 식단 조절 중이라 음료수 하나 고를 때도 신중해지는데 요건 저칼로리라서 안심이에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리고 싶네요.

저는 평소에 물을 자주 마시는 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집에서도 밖에서도 항상 생수를 구비해놓고 있답니다. 그런데 요즘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지 그냥 맹물보다는 뭔가 더 시원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음료가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 마시고 있는 하이트진로 블랙보리라는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