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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는 이야기

개인 커피카페 이것 모르면 망하는 이유...

by 파파토이 2023. 11.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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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를 좋아하는데? 카페 창업 한 번 해 볼까??

개인 커피카페 성공을 위해!!

 

주위를 보면 커피 카페를 창업하려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시장에 접근하기 쉽고, 커피를 좋아한다면 한번쯤은 생각해 보았을겁니다.

 

하지만, 스타벅스를 비롯한, 이디아, 커피빈, 컴포즈, 빽다방, 투썸플레이스 등 대형 프렌차이즈가 한집건너

하나씩 있는게 현실입니다. 개인 카페를 운영하길 원하거나 운영하고 있다면 한번쯤은

고민해 보았을 생각입니다.

한국의 커피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고민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카페가 많은 나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많은 카페들 중에서 오래 잘 되는 카페는 적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과 함께 오래 잘 되는 카페를 만들기 위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국인의 커피 소비량

한국인 1인당 1년 동안 평균 90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한국은 카페 개수도 많지만 커피 소비량도 많기 때문에 카페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카페 창업의 고민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커피를 좋아해서 카페를 오픈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커피를 좋아하고 카페를 잘 한다는 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카페 운영은 맛있는 커피 제공 뿐만 아니라 서비스, 메뉴, 인테리어, 마케팅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카페 창업의 어려움

한국의 카페 시장은 스타벅스 등 대형 카페들이 많이 성장하면서 경쟁이 치열해졌습니다. 개인 카페가 생존하기 어려워지고 있는 현실을 인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카페 창업은 돈을 많이 투자해야 하며, 브랜딩과 경쟁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스터리 카페의 어려움

로스터리 카페는 커피를 로스팅하고 제조, 납품, 판매까지 다양한 업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커피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로스터리 카페를 시작하기 전에 로스팅에 대한 충분한 경험과 자금을 준비해야 합니다.


카페 창업을 위한 브랜딩

카페 창업 시 브랜딩은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브랜딩은 카페의 가치를 전달하고 손님들에게 내 커피를 알리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브랜딩에 충분한 예산을 투자하고 브랜딩 전문가와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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